image

image최근 샤오미에서는 ‘대륙의실수’라고 할 만큼 가격 및 기능적으로 경쟁력이 있는 제품들을 많이 쏟아내고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기기 뿐 아니라,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관련해서도 굉장히 다양한 제품들을 샤오미에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밴드, 타블릿pc, 체중제, 공기청정기 등 전기가 통하는 제품이라면 뭐든 만들겠다고 선언한 샤오미에서 이번에 미밴드 1s를 올해(2015년 11월)에 출시했습니다.

최근 아웃도어 시계를 구매하면서, 시계가 가지지 못한 몇가지 기능때문에 알아보다가 샤오미 밴드 1s를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저가 구성으로 다양한 기능등을 접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밴드 초기버전과 박스가 다르지 않네요.
받자 마자 바로 켜서 사용을 해봤는데, 약 70% 정도가 충전되어있어서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더불어 주요 기능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 지난밤 수면체크
-. 만보기 (목표량을 설정하고, 완료하면 알려줍니다)
-. 총 이동 거리
-. 소비 칼로리
-. 체중 / 키 대비한 체질량 지수
-. 심박측정 (24시간 실시간 측정이 아니라, 측정을 원하는 시점에만 가능합니다.)
-. 전화수신 알림
-. 알람 (진동알람)
-. SNS 공유

블루투스를 통해서 어플을 실행할때마다 동기화 합니다.
iOS 사용자여서, “건강” 어플하고 연동이 되기 때문에 이동거리, 칼로리 , 속도 등을 연동할 수 있으나, 아쉽게도 심박은 연동이 안됩니다.  (애플워치가 심박 연동은 유일한듯…)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수면 체크나, 전화수신 알림 용도라면 좋을것 같습니다.
배터리도 15일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잊을만 할때 한번 씩 충전해서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간단한 사용기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